‘극한직업’은 시청자들에게 진짜 직업의 현장을 소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극한직업’은 EBS에서 방영되는 대표적인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직업 분야를 다루며, 사회적으로 중요하고 독특한 일들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시청자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로 일어나는 현장과 그 안에 숨겨진 이야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16가지 재료 만능 육수 택배 정보 바로가기
✅16가지 재료 만능 육수 택배 정보 바로가기최근 바쁜 주부들의 시간을 단축해 주는 것은 물론 요리의 맛까지 올려줘 인기 있는 천연 조미료가 있다. 바로 동전 모양 만능 육수! 충청북도 충주시의 한 공장에서는 채소 10가지, 해산물 6가지 총 16가지의 재료를 동결 건조 기술을 이용해 동전 모양 육수를 만드느라 분주하다. 표고, 연근, 양배추 등 채소의 경우 원물을 일일이 손질하는 건 물론, 3차에 걸쳐 버블 세척 작업까지 거치는데. 하루에 톤 단위로 처리하다 보니 작업자들의 손목과 어깨에 무리가 가 주말에는 병원에 다니는 일이 일상이다.
제철 꽃게로 만든 꽃게 액젓 택배 정보 바로가기
✅부안 제철 꽃게 액젓 택배 정보 바로가기최근 입맛 까다로운 주부들 사이에서 꽃게 액젓으로 김치를 담그는 게 대유행. 인기에 힘입어 전라북도 부안군의 한 공장에서는 제철 맞은 꽃게로 액젓을 만드느라 바쁘다. 액젓의 좋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바다에서 잡아 온 싱싱한 꽃게를 영하 40도에서 급랭해서 사용한다. 선도 유지를 위해 작업은 해동과 손질이 동시에 이뤄진다. 자망으로 잡은 꽃게다 보니 곳곳에 붙어있는 그물을 손으로 일일이 빠르게 벗겨 내느라 작업자들은 쉴 틈이 없다.
가을 황금빛 호두 기름 택배 정보 바로가기
✅영동 황금빛 호두 기름 택배 정보 바로가기충청북도 영동군에는 가을이 되면 호두를 수확하기 위해 비 오는 날에도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 호두를 수확할 때는 테이프로 칭칭 감은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는데. 나무가 상하지 않도록 호두열매만 쳐서 떨어뜨려야 한다. 수확한 호두는 청피라고 부르는 두꺼운 껍질을 일일이 벗긴 후 세척과 건조 작업을 거친다. 그리고 수작업으로 속껍질을 벗겨내야 하는데. 단단해서 온몸에 힘이 들어가 작업이 끝나면 몸이 아플 정도란다.
✅추가적인 맛집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