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 백반기행 12월 15일 방영맛집모음 226회 철원밥상 하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226회에서 식객 허영만이 방문한 곳은 바로 홍천입니다. 무려 명품 배우 하니씨와 함께 방문하여 노포 분위기 물씬 풍기는 강진 맛집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연잎밥 맛집 위치 바로가기

✅철원 연잎밥 맛집 위치 바로가기

백반기행 철원 연잎밥

여러 식재료와 손으로 직접 지은 연잎밥은 특별한 냄새가 가득합니다. 식사가 나오자마자 향긋한 연잎의 향이 식당을 가득 채우면서, 예술적인 식사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이 식당은 그림같은 풍경과 함께 연잎의 향기가 어우러져 자연의 아름다움과 음식의 미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손님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두부전골은 매료적인 맛으로 손님들을 사로잡습니다. 얼큰한 맛과 고소한 두부가 연잎밥과 조화를 이루어, 입맛에 감탄을 자아내곤 합니다. 이 식당에서 두부전골은 하나의 예술작품으로써 손님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막국수&삼겹살수육 맛집 위치 바로가기

✅철원 막국수&수육 맛집 위치 바로가기

백반기행 철원 막국수

이 맛집의 막국수는 신선하고 정성 가득한 재료로 만들어진다는 점입니다. 메밀의 향기와 식감이 풍부한 국수는 여러 가지 입맛을 만족시켜줍니다. 또한, 그들만의 비법으로 만든 육수는 깊은 맛과 향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자연 환경에서 먹는 특별한 맛을 더욱 증폭시켜줍니다. 수육은 물론, 메밀전병 또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바삭하게 튀겨낸 메밀전병은 맥주와의 조합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나오는 신선한 채소와 함께하면 건강한 식사가 완성됩니다.

만두전골 맛집 위치 바로가기

✅철원 막국수&수육 맛집 위치 바로가기

함경도식 만두는 여전히 이곳에서 특별한 맛과 향을 만날 수 있는 주인공입니다. 만두 속의 가득 찬 식재료들은 정성과 기술이 어우러져, 각자의 맛과 향이 돋보입니다. 부추의 풍미가 특히 돋보여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만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만두전골 국물은 여전히 그 풍부한 맛으로 손님들을 홀릭하게 만듭니다.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은 계속해서 한 그릇을 더 먹고 싶게 만듭니다. 특히, 야채와 함께 조리되어 건강에도 이로운 식사가 가능하며, 칼국수 사리를 추가하면 먹음직스러운 맛의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맛집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허영만 백반기행 양주 부지깽이국수, 막국수 맛집

📌허영만 백반기행 한우 숯불 불고기 맛집

📌생활의달인 대구 청도손칼국수 냉칼국수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씨네 막국수 30년 전통 막국수 맛집

Leave a Comment